............ 의령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동서울 노선 추가 5월1일 변경 시간표
본문 바로가기
INFORM

의령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동서울 노선 추가 5월1일 변경 시간표

by 독일 피엠 팬덤 대구 2021. 5. 7.
반응형

코로나로 인하여 전국의 시외 버스 노선이 축소, 중단 운영된 곳이 많은데,

의령시외버스 노선과 시간표 변경이 있어 이용에 도움이 될까 하여 포스팅 올립니다.

2021년 5월 1일 기준으로 약간 바뀐 시간표가 있었네요.

 

 

의령시외버스터미널 내부

 

지난 4월 7일 재보궐선거때 전국에서 지자체장 선출을 새로 한 몇 안되는 곳중 하나로,

경남에선 인구수가 가장 작은, 의병장 곽재우의 고장 의령군.

도로 그 당 출신 군수가 당선되긴했으나, 1년안에 얼마나 새로운 변화가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 ㅎ ㅎ

 

 

의령시외버스터미널 외부

 

의령읍 끝자락 한켠에 조용히 자리한 의령 시외 버스 터미널.

자굴산자락의 한 전경인지, 온화한 산새가 평온하고 한적한 시골마을 모습이네요.

 

 

의령시외버스터미널 게시판 

 

코로나 이전 기존 시간표와 안내판은 무용지물이라,

새로 변경된 시간을 별도로 안내하는 게시판을 참조하였네요.

의령 - 서울(서울 남부 터미널) 노선이 중단되었다는 안내가 보이구요.

 

 

의령 시외버스 터미널 시간표

 

한동안 코로나로 서울 운행편이 중단되었으나,

5월1일부로 새롭게  편성된 동서울 노선이 있어, 서울 용무나 친척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겠네요.

(의령 - 동서울  10시10분 출발 노선은 금, 토, 일, 월 주4회만 운행)

새로 바뀐 군수의 1호 공약(?)으로 서울 운행노선이 다시 재개된건지는 모르겠으나, 

어쨋든 전체 시간표가 변경되었네요.

 * 본인 주머니 챙기는 것만 하지말고 국민들, 군민들 가려운 곳을 알아서 잘 긁어주는 그런 정치가 되면 좋을텐데.., ㅋㅋ

 

 

 

부산서부와 합천 운행 노선 (의령 경유)

마산(창원), 합천 다음으로 부산 운행편이 많은 듯 하네요.

 

 

의령 - 진주 간 노선은 4회로 예전에 비해 단축 운영되고 있는 듯 보이며,

 

 

의령 지역내 변경 시간도 안내하고 있네요.

의령 - 신반, 의령 - 함안 - 군북, 칠곡, 화정, 궁유, 갑을 등 마을 농어촌 버스 노선도 전체 시간표을 참조하면 되겠네요.

 

 

 

추후 새로이 변경된 소식을 접하게 되면 

빠르게 포스팅 올려보도록 할께요. 

좋은날,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반응형

댓글